SOZO (소조)

소조는 헬라어로 구원, 치유, 자유를 뜻합니다.  SOZO Ministry는 Redding, California의 Bethel Church에서 설립 되었습니다.  소조 (SOZO) 사역의 목적은 성도님들이 주님과 더 친밀하게 동행하실 수 있도록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.

간단한 영적 도구들을 사용하여 내적치유를 통해 묶인 부분을 자유롭게 하여 잘못된 믿음을 제거하고 영적 장애가 될 수 있는 감정적인 상처들을 치유하여 SOZO 사역을 받는 분이 하나님과 더 깊은 관계를 맺게 인도하는 기도 사역 입니다.  성령님의 인도를 따라 사역도중 표출되는 문제들을 다루게 됩니다.  SOZO는 일반적으로 단일 세션 사역입니다. 세션은 일반적으로 1 - 2 시간 정도 걸립니다.

SOZO 사역은 월요일 – 금요일에 선 예약된 시간을 통해 섬기게 됩니다.  화더스 하우스 (Father’s House) 주말에는 교회 예배와 여러 행사가 있으며, 또 예배와 사역팀을 위한 기도 및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니 SOZO 사역 예약이 행정상 허락되지 않습니다.

사역 예약

SOZO 사역을 받기를 희망하는 분은 아래 "SOZO 사역 신청서"를 다운 받아 이멜로 홍영란 선교사님 (yrhong65@daum.net) 앞으로 보내주시던지 또는  화더스 하우스으로 mail해 주시면 소조팀 멤버가 연락 드린 후 사역 가능한 시간을 같이 선정하겠습니다.  보편적으로 예약 대기 기간은 일반적으로 2 ~ 4 주 이상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화더스 하우스 SOZO Forms

SOZO 사역팀 멤버 자격 신청서 (FH 교인에 한함)